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유로코 피자) 상상초과 킬바사 세트 / 이거저거 다 먹고싶으면 이걸로!

"(유로코 피자) 상상초과 킬바사 세트 / 이거 저거 다 먹고 싶으면 이걸로!"

 

안녕하세요 ㅜㅜ 너무나도 바쁜 도비생을 보내다가 간만에 또 포스팅을 하러 왔어요! 

사실 저번에 먹은거긴 하지만! ㅋㅋ 제 입은 또 기억력이 좋기 때문에 리뷰 퀄리티는 그대로이므로

걱정 마시고요! ㅋㅋㅋ 

피자를 좋아하긴 하는데 가격도 비싸고 혼자 먹기 애매해서 잘 안 시켜먹는 편인데

갑자기 피자가 너무 땡겨서 괜찮은 피자집 없나 했는데 

유로코 피자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ㅋㅋ 가격도 괜찮고 평도 좋길래 한번 시켜봤고요 ㅋㅋ

또 제가 부족하게 먹는걸 싫어하는 편이라 킬바사와 옥수수와 회오리감자까지 낭낭하게 있는 킬바사 세트로 시켰습니다.

가격은 24,900원에 배달팁 2000원 해서 26,900원인데 요일 할인받아서 22,900원에 구매했어요! ㅋㅋ

피자 말고 다른 것들도 함께 오는데 가격 괜찮지 않나요??

 

 

피자 등장! ㅋㅋ 와.. 저 너무 욕심낸 거 같아요 ㅋㅋㅋ 구성 진짜 괜찮죠?

왼쪽부터 와규눈꽃, 랍스터, 맥앤치즈 , 블랙 페페로니 4가지 맛이 한판에 있는 구성이구요.

도우는 흑미도우를 쓴대요! 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

 

 

킬바사 소세지... ㅋㅋㅋㅋ 이거 안 먹어봐서 기대했는데.... ㅋㅋㅋㅋㅋㅋ

너무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서 자꾸 콜라 찾게 되고 뽀득뽀득한 식감은 좋지만 피자와 안 어울려서 손이 안 가더라고요.. 많이 남겨써..

 

 

감자는 그냥 웨지감자 맛이었고 옥수수는 달큰한 구운 옥수수 맛! ㅋㅋ 킬바사 옆에 둔 콘 소스에 찍어서

뇸뇸하니까 쏘쏘 괜찮았어요 ㅎㅎㅎ

 

 

대망의 피자!! 두둥 ㅋㅋㅋ 4가지맛이다 보니까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와규 눈꽃 > 랍스터 > 블랙 페페로니 > 맥앤치즈 였어요 ㅋㅋ

그중에서 맥앤치즈는 진짜 별루. .ㅠㅠ 밍밍하고 뭔가 느끼.. 하기만 한 ㅋㅋㅋㅋ

블랙 페페로니는 페페로니 맛인데 매콤해서 안 느끼하고 좋더라구요 ㅋㅋ

그치만 나머지 3개는 진짜 맛있어서 거의 반판을 넘게 라진데 혼자 먹었네요ㅋㅋㅋㅋ

담엔 랍스터랑 와규 눈꽃 반반을 먹고 싶어요 ㅋㅋㅋ

 

총평: ●●●●○

재구매의사: 無

음.. ㅋㅋ 일단 돈을 더 주고 저 킬바사와 감자와 옥수수를 시킨 건데 사실 손도 잘 안 가고 맛이 그렇게 있진 않아서.. ㅋㅋ

담에 먹는다면 피자만 먹을 거 같아요! ㅋㅋㅋ

피자는 흑미 도우라 그런지 도우만 먹어도 괜찮고 피자만 구매하는 가격도 괜찮고 맛도 가성비 좋더라고요 ㅋㅋ

특히 자극적인 맛 좋아하는 제 취향엔 와규 눈꽃, 랍스터 취저!! ㅋㅋㅋ

하지만 킬바사 세트는 다시 안 사 먹는 걸로..

 

오늘도 한 일주일 만에 글을 써봤는데요 ㅎㅎ

조금씩 방문자가 미미하지만 올라가는 걸 보니 뿌듯하기도 하고 귀찮더라도 이겨내고 열심히 글 써야겠단 생각을 했어요! ㅋㅋ

제 리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다면 공감 눌러주시고 자주 방문해주세요!

그럼 담에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