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걸작 떡볶이 치킨) 감바스 떡볶이 리뷰 / 스파게티면 추가는 필수!

"(걸작 떡볶이 치킨) 감바스 떡볶이 리뷰 / 스파게티면 추가는 필수!"

 

안녕하십니까 들! ㅋㅋ 오늘은 마감 근무를 하고 야식을 먹지 않겠다고 다짐을 했는데

그놈의 다짐은 왜 했나 무색하게 또 정말 귀신에 홀린 것처럼 도착하자마자 배민을 켜버렸네요..

저번에 한창 네고왕에 떠서 유명했던 걸작 떡볶이에 감바스 떡볶이가 그때 구매를 못했어서 아쉬웠는데 마침 생각이 나서 구매를 했어요!

그때는 떡볶이를 구매하면 무료로 스파게티면을 넣어줬는데 지금은 2000원을 내고 따로 추가해야 되더라구요.

그래서 떡볶이 13000원 면추가 2000원 배달 팁 1500원 해서 16500원이었는데 배민에서 요일 할인받아서 13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자 그럼 리뷰를 시작해볼까요??

배달은 밤이라 그런지 3-40분 정도 거렸구요 ㅎㅎ 

구성은 떡볶이랑 바게트 3조각,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받은 모둠튀김이 있었어요 ㅎㅎ

고소한 마늘냄새랑 기름 냄새가 나는데 군침이 돌더라구요 ㅠㅠ

 

 

떡볶이는 떡과 스파게티면, 새우, 페페론치노, 브로콜리, 마늘 이렇게 기본적인 재료로 구성되어 있었고요.

양은 보기에는 그렇게 많아 보이진 않았어요 13000원짜리 치고는?

 

 

떡볶이는 말랑말랑 쫄깃쫄깃하고 가운데에 간이 잘 배라고 구멍이 나있더라구요. ㅎㅎ 배달 온 지 얼마 안돼서 엄청 뜨겁기도 하고 떡만 먹으니까 살짝 심심한 맛이었어요.

 

 

대망의 면.. ㅠㅠ 이것 때문에 너무 궁금했는데요. 정말 제가 너무 좋아하는 알리오 올리오 맛이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ㅠ솔직히 떡보다 더 맛있어서 면이 더 많았으면 할 정도로 맛있더라구요.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오일 파스타 파라면 취저일 거예요! ㅋㅋ

 

 

같이 먹으라고 준 바게트 3조각은 다른 블로그에서 봤을 땐 너무 빵처럼 물렁해서 별로란 평을 많이 봤는데

제가 받은 건 개선되어 온 건지 바삭하고 바게트 식감이라 괜찮았어요. 면이랑 새우 올려서 먹으니 진짜 감바스 느낌 나더라구요. 

뭔가 떡볶이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메뉴였어요!

그리고 떡도 약간 식고 나서 감바스 국물과 같이 수저로 떠먹으니 훨씬 맛나더라구요 ㅎㅎ 간이 아주 딱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제 최종평을 쓰자면요?

 

총평: ●●●●○

재구매의사: 有

사실 가격 대비 양은 그리 좋진 않았어요. 혼자 거의 다 먹을 정도의 양이여서 엽떡 같은 떡볶이들에 비해선 양이 조금 아쉬워서 1점 뺐구요. 그 대신에 진짜 맛은 알리오 올리오나 감바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좋아하실 맛이에요. 

드신다면 꼭 스파게티면 추가해서 드시길 완전 완전 추천드린답니다!! 오늘 메뉴 도전도 성공!!

 

곧 있으면 블로그 글을 쓴지도 한 달이 되어가네요 ㅋㅋ

매일매일 글을 쓰겠다고 다짐했는데 사실 한 달쯤 되어가니 꾸준히 쓰는 게 좀 힘들긴 하네요.. ㅠㅠ

그래도 되는 데까지 열심히 해보려고 해요.

부족한 글솜씨지만 이렇게 찾아서 봐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저는 내일 휴무를 즐기러 오늘도 이만 자러 가 봅니다!

내일 비 온다니까 다들 안전하게 출근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