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오리온) 미쯔볼 쿠키앤 크림 리뷰/ 우유에 말아먹고싶어..

"(오리온) 미쯔볼 쿠키앤 크림 리뷰/ 우유에 말아먹고싶어.."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열심히 새벽부터 일어나서 출근을 하고... 낮에 낮잠을 실컷 자다가 

짧은 리뷰를 하기 위해 사놨던 미쯔볼을 꺼내서 먹어봤어요 ㅋㅋ

여러분들 미쯔 좋아하시나요??? 어릴때 혓바닥으로도 녹여먹구 깨물어 먹기도 하고 했잖아요 다들!

그냥 미쯔는 먹어봤어도 미쯔볼은 뭔가 처음보는 상품이여서 신기하더라구요?

세븐일레븐에서 1200원에 구매했구요 

리뷰 바로 시작할게요!!

 

 

비주얼이 생각보다 이쁘지 않나요?? 저 단면이 이뻐서 끌려서 구매했는데요 ㅋㅋ 맛은 어떨지 너무 궁금했어요

 

 

겉모습은  하나 꺼내 보니까 석기시대? 가 떠올랐어요 ㅋㅋ 쿠앤크크림인지 화이트 초콜릿인지가 코팅되어 있구 크기는 정말 쪼끄맣고 귀여워요! ㅋㅋㅋ

 

 

단면이 표지 사진이랑 똑같은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한입 베어 무니까 화이트 초코안에 미쯔 쿠키가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부드럽고 촉촉한 화이트 초코와 쿠키맛? 

예상가는 맛이지만 확실히 비주얼도 좋고 조화가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몰티져스처럼 잔뜩사서 시리얼처럼 우유에 말아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어요 ㅎㅎ

그러기엔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겠죠??

 

 

대략 20알 정도 들어 있는것 같았는데 칼로리는 230kcal 라고 하네요 ㅎㅎ

시리얼 처럼 먹으려면 한 10봉지는 사야겠죠..?? ㅋㅋㅋ  2300kcal군.. 안먹아야겠닼ㅋㅋㅋ

근데 그냥 저것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ㅋㅋ 당충전하기 딱 좋더라구요 ㅎㅎ

 

총평:●●●●○

재구매의사: 有

화이트 초코를 좋아하는 편이여서 특히 더 맛있었구요 ㅎㅎ 안에 쿠키도 퍼석거리지 않고 촉촉해서 

가볍게 당 떨어질때 초코초코한 맛이 땡길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우유랑 말아 먹어보는 것도 괜찮아 보이는데 ㅋㅋ 혹시 해보시고 괜찮으셨다면 후기좀 덧글로 알려주세요!!

 

오늘은 짧은 후기로 여기까지만 하구요 ㅋㅋ

내일도 모레도 오픈 근무여서 저는 일찍 자보러 가봐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여러분도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굳밤 되세요!! 다음 리뷰로 만나요 안녀어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