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복정동 떡볶이) 로제 분모자 떡볶이 / 분모자 러버들 모여랏!

"(복정동 떡볶이) 로제 분모자 떡볶이 / 분모자 러버들 모여랏!"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ㅋㅋ 요즘 블로그를 매일 안 쓰다 보니 며칠 쉬었다고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쓰는 기분이 드네요

며칠 전에 또 배가 고파서 배민을 켜서 먹을걸 찾던 중에

못 보던 가게가 하나 보이더라구요?? 복정동 떡볶이라고 분모자 떡볶이를 특이하게 팔던데

서칭을 해봤으나 잘 나오질 않아서 궁금해서 직접 시켜먹어 봤거등요?!! 

그중에서 대표 메뉴인 로제 분모자 떡볶이를 시켜봤어요!! 그럼 리뷰 바로 시작할게요!!

 

 

저는 모듬 튀김이랑 떡볶이랑 같이 시켰구요. 

가격은 로제 분모자 떡볶이 8000원 + 튀김 4000원 + 배달비 3000원 해서 15000원에 구매했어요 ㅎㅎ

배달 팁이 쪼끔 아깝긴 하지만 ㅠㅠ 그래도 맛있으면 장땡이니까 괜찮아요! ㅋㅋ

맵기는 보통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중에 매운맛으로 시켰습니다 ㅎㅎ

 

 

크.. 떡볶이 비주얼 장난 아니죠??

저는 분모자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ㅎㅎ

약간 가래떡 같으면서도 그 특유의 쫄깃함이 너무 좋아서 있으면 꼭 추가해먹는 편이에요.. 완전 군침 돌지 않나요?

 

 

튀김은 만두, 김말이, 야채튀김, 고구마튀김으로 간단하게 구성되어있는데 혼자 먹기 괜찮은 양이었어요!

 

 

분모자를 그럼 한입 해볼게요! ㅋㅋ 흐음.. 배떡, 신떡, 엽떡이랑은 다른 로제 느낌인데요? 약간 크림 진짬뽕 해 먹었을 때 맛이랑 비슷한 맛이 났구요. 투움바 파스타 소스 맛이 났어요!!

쫄깃쫄깃한 게 양념도 잘 먹었고 엄청 맛있네요?!!

 

이거 리뷰 남긴거에 사장님 덧글을 보니 넙적 분모자래요 ㅋㅋ 넙적 분모자는 첨 먹어보는데 중국 당면과 비슷하면서도 약간 다른 매력이 있어요 ㅋㅋ 떡볶이랑 진짜 잘 어울려요 ㅠㅠ

 

 

면도 들어가 있는데요 ! ㅋㅋ 면까지 먹으니까 정말 와 떡볶이도 먹고 파스타도 먹고 일석이조인 느낌..? 

소스가 일단 분모자랑 면이랑 두 개 다 잘 어울리는 소스여서 맛이 따로 놀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

이 집 맛집 인정!!

 

 

튀김도 중간 중간 소스에 콕콕 찍어먹으니 정말 ㅠㅠ 한 끼 배부르게 뚝딱 했어요 ㅠㅠ 행복한 점심식사..

야채튀김이랑 고구마튀김 몇개 빼고는 정말 하나도 안 남기고 싹싹 다 긁어먹었어요 ㅠㅠ

밥이랑도 잘 어울릴 것 같기도?

 

총평: ●●●●◐

재구매의사: 有

아는 맛이 무섭다고.. 진짜 제가 좋아하는거 다 때려 박은 느낌입니다 ㅋㅋㅋ 며칠 전에 먹은 건데도 또 먹고 싶네요 ㅋㅋ

이거 말고도 그냥 일반 떡볶이 소스도 있고 궁중 떡볶이도 있고 다른 종류가 몇 개 있던데 담에는 다른 종류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 

투움바 파스타나 크림진짬뽕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리고 분모자 러버들도 꼭 한번 드셔 보길 추천드려요!!

 

저는 이제 또 열심히 도비처럼 지내야 해서 .. ㅠㅠㅠ 또 맛있는 리뷰 거리 찾아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꾸준히 제 리뷰 봐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