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자담치킨) 신메뉴 스리라차 치킨 리뷰 / 생각보다 많이 맵다 ㅠ

"(자담치킨) 신메뉴 스리라차 치킨 리뷰 / 생각보다 많이 맵다 ㅠ"

 

안녕하세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글 쓰는 것 같네요 ㅋㅋㅋ

일도 너무 바쁘고 요즘 또 무기력감이 너무 심해서 블로그에 글 쓰는 게 뜸해졌었는데

이러다가 영원히 글을 안쓸 것만 같단 생각에 오랜만에 노트북을 키고 글을 씁니다 ㅋㅋ

오늘 간만에 또 휴무여서 치킨을 시켜먹어야지 하다가 집 주변에 자담 치킨이 배민에 드디어 뜨길래 

유튜브 광고에 조정석 님이 광고하시던  스리라차 치킨이 생각이나서 주문해봤어요 ㅋㅋ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할게요!! ㅋㅋㅋ 

 

 

치킨은 3-40분 정도만에 왔고요 ㅋㅋ 기존에 먹었던 맵슐랭처럼 깨가 솔솔 뿌려져 있네요 ㅋㅋ 우유 튀김은 리뷰 이벤트로 서비스로 받았어요!

 

 

소스는 밑에도 깔려있는데 이렇게 뿌려먹게 따로 오더라구요 ㅋㅋ 양파채랑 소스 이렇게 같이 온답니다! ㅋㅋ 

 

 

일단 치킨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매콤해서 놀랬어요! ㅋㅋㅋ 근데 후라이드랑 별 차이가 없다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밑바닥에 소스가 깔려있어서 맛이 안 난 거더라고요 ㅋㅋ 밑에 소스랑 잘 버무리거나 따로 온 소스에 찍어먹어야 될 것 같아요 ㅋㅋ

소스는 스리라차 맛은 잘 못 느끼겠고 약간 뭐라 표현할지 모르겠는데 매운 양념소스?? 무튼 스리라차 맛은 아니었어요!

 

 

치킨만 먹었을 때보다 양파랑 먹으니까 이 치킨의 매력이 더 살더라구요. ㅋㅋ 

메뉴 개발을 하실 때 역시 다 생각이 있으신 것 같아요 ㅋㅋㅋ 같이 먹어야 조합이 살더라고요. 매콤 매콤 

혀랑 위가 막 알알한 느낌..

마지막으로 우유 튀김은 개인적으로 니글거리구 좀 이상해서.. ㅠㅠ 제 취향엔 안 맞았어요 ㅋㅋ

 

총평: ●●●◐○

재구매의사: 無

맛이 없진 않았지만 기존에 맵슐랭이 매콤하면서 적절하게 달달해서 맛있었는데 약간 스리라차 치킨은 애매한 포지션이라서.. ㅠㅠ 다시 시키더라도 매콤한 치킨 중에선 맵슐랭을 시킬 것 같아요! ㅋㅋ

기존의 맵슐랭에 느끼한 맛을 싫어하신 분들은 스리라차 치킨을 확실히 더 매력적으로 느끼실 것 같아요.

 

오늘은 간만에 글을 써서 감이 떨어져서 짧게 리뷰를 하고 마치도록 할게요 ㅠㅠ

그래도 일주일 가까이 글을 안 썼는데 꾸준히 제 글 봐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자주 쓰진 않더라도 꾸준히 쓰도록 노력할게요! ㅋㅋ

 

여러분 이번주 한주도 화이팅 이에요! 담 리뷰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