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바른치킨) 순덕이 세트 솔직 리뷰 / 혼자 치떡 먹기 좋네

"(바른치킨) 순덕이 세트 솔직 리뷰 / 혼자 치떡 먹기 좋네"

 

 

안녕들 하세요! ㅋㅋ 오늘도 열심히 아침 일찍 일어나 열일을 하고 돌아온 도비입니당ㅋㅋ

어제 포스팅을 해야 되는데 도저히 귀차니즘을 극복하지 못하고 또 쉬고 말았네요 ㅜ ㅋㅋ 

사실 한번 쉬는 게 어렵다고 ㅋㅋ 어제 쉬었다고 오늘도 쉴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사진까지 열심히 찍어놓고 안 쓰기 아까워서 늦게라도 컴퓨터를 켰어요!

내일은 마감이어서 (아침에 배 아플 걱정 없이) 간만에 제가 사랑하는 넘버 원 투 치킨과 떡볶이를 먹었는데요 ㅋㅋ

둘 중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마침 바른 치킨에서 이 두 가지를 같이 파는 순덕이 세트가 있길래

혼자 먹을 거라 순덕이 세트 반마리로 구매를 했습니다 ㅋㅋ

배민에서 시켰구요 순덕이 세트는 16900원 + 양념소스 500원 + 대세 레드 소스 1000원 + 배달 팁 2000원 해서 

20400원에 구매했습니당! ㅋㅋ

 

 

확실히 반마리라 뭔가 치킨이 많이 없어 보이기 하지만 그래도 혼자 먹기 괜찮아 보였어요! ㅋㅋ 

떡볶이는 보기보다 치즈 양도 많고 양이 꽤 되더라고요! 치킨집이라 큰 기대 안 했는데 말이죠 ㅋㅋ

 

일단 치킨 집이니 치킨을 먼저 먹어봐야겠죠?? ㅋㅋ 제가 좋아하는 양념소스에 콕 찍어먹어 봤는데요 ㅋㅋ

현미 치킨이라 그런지 되게 바삭바삭하고 크기도 한입에 쏙 들어가고 맛있었어요 ㅋㅋ

기름 쩐내나 닭 누린내가 안 나서 좋더라고요! 일단 치킨은 합격!

 

 

치즈를 돌돌 말아 떡볶이도 한입 해봤어요 ㅋㅋ 밀떡이 아니고 쫀득한 쌀떡이구요

치즈랑 떡볶이 어묵 양파가 들어있어요. 별로 안 매운 줄 알았는데 먹다 보니 살짝 속 따가운 게 맵긴 하더라고요 ㅋㅋ

 

 

떡볶이 소스랑은 조화가 어떤지 한번 먹어봤어요 ㅎㅎ 

떡볶이 소스가 꽤 매콤해서 잘 어울리긴 했는데 저는 갠적으론 그냥 양념에 찍어먹는 게 더 맛있었... ㅋㅋㅋ

그래도 쏘쏘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

 

 

이건 카사바칩인데요 ㅋㅋ 뭔가 감자칩 같은데 감자칩이랑 다른 묘한 끝 맛이 매력적이라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ㅋㅋ

이게 너무 맛있어서 따로 잔뜩 먹고 싶었어요 ㅠㅠ 유튜브 틀어놓고 먹으면 계속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ㅋㅋ

 

총평: ●●●◐○

재구매의사: 無

음.. ㅋㅋ 개인적으로는 가격 대비 구성도 나쁘지 않고 괜찮았는데요 ㅋㅋ 그냥 돈 조금 더 보태서 치킨 한 마리를 먹던가 떡볶이는 다른 데서 따로 먹을 것 같아요 ㅠㅠ ㅋㅋ 굳이 저 둘을 같이 먹고 싶진 않네요! ㅋㅋㅋ

담에는 치킨 한 마리에 카사바칩을 추가해서 먹을 것 같아요 ㅎㅎ

대신 혼자 있는데 두가지 다 먹고 싶다! 하는 분들께는 강추드릴게요!

 

하루 1일 1 포스팅을 하려니 뭔가 블로그를 숙제처럼 하는 것 같아서 ㅠㅠ 이제는 포스팅 거리가 생기면 틈틈이 올리려고 해요 ㅋㅋㅋ 현생도 너무 정신없다 보니 취미마저 일처럼 하기 싫어졌어요 ㅠㅠㅠ

그렇다고 갑자기 아예 안 올리진 않을 거니까 혹시 봐주시는 분들 있다면 떠나지 말아 주세요 ㅠㅠㅠ

그럼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ㅎㅎ 저는 담에 다른 리뷰로 돌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