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오뚜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리뷰 / 속이 든든!

"(오뚜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 맛 리뷰 / 속이 든든!"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들타임 근무를 하고.. (너무 애매한 시간대에 밥을 먹어서 제일 싫어해요 ㅠㅠ)

8시에 주린 배를 부여잡고 며칠전에  GS25에서 신상이다 하면서 사놨던 순후추 라면이 생각나서 먹어보았답니다.

GS25에서만 판다고 했던 것 같은데 정확하진 않구요! 

가격은 16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ㅎㅎ 

 

 

표지가 진짜 후추랑 똑같죠?? ㅋㅋ 저희 엄마가 맨날 이상한 라면이랑 과자 사 온다고 요즘은 별게 다 나온다고 신기해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두 그렇다고 생각하는데 부모님 연령대 분들은 더 그렇게 생각하실 것 같아요 ㅋㅋ

어떤 유튜버 분께서 요즘은 신상들이 다 어그로의 시대라고 하신게 생각이 나네요.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고 배고파서 빠르게 제조해봤어요 !

 

 

구성은 특별한 구성은 아니고 분말 스프 두 개가 들어있네요! ㅎㅎ

 

 

이 곰탕 스프를 먼저 넣고 3분을 기다려야 하구요. 이 곰탕 스프는 전부 넣어 주셔야 돼요! ㅋㅋ

 

 

이 스프는 후추 스프에요! 

물 넣고 3분 후에 후추 스프를 기호에 따라 넣어 먹으라고 되어 있어요! ㅋㅋ 저는 후추를 좋아해서 다 넣었어요!

 

 

짧고도 긴 3분이 지나고 완성!! ㅋㅋ 후추 스프를 넣기 전에는 사리곰탕이랑 뭐가 다르지? 했는데 

넣고 나니까 후추 냄새가 솔솔 나니 맛이 기대가 됐어요!!

 

 

크.. 특별한 맛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사리곰탕면에서 약간 2프로 부족한 맛을 후추가 완전 꽉 채워주네요 ㅋㅋ

예상되는 맛이었지만 생각보다 되게 맛있었어요 ㅠㅠ

후추의 얼얼한 매운맛과 사리곰탕 맛이 더해져서 속이 든든 해지는 맛 ㅋㅋ

면을 순식간에 순삭 해버렸어요!!

 

 

결국 못 참고 밥 한 그릇 말아먹었답니다 ㅋㅋ 찬밥이랑 진짜 잘 어울려요 ㅠㅠ 진짜 뜨끈한 국밥 먹는 맛이었습니다

여러분들 이거 드시고 꼭 찬밥 한 숟가락 말아드세요 ㅋㅋ 별미예요!!

 

총평:●●●●○

재구매의사: 有

특이한 맛은 아니었지만 정말 기본 사리곰탕 맛 + 후추 맛이 더해져서 뭔가 기존 맛있는 맛을 더 맛있게 해 준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리곰탕면도 좋아하고 후추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더 제 취저였던 것 같은데 이 둘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라면은 비추합니다.

속이 든든한 맛이라 약간 해장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 밥이랑 어울리는 라면으로 한표 드리고 싶네요

 

배불리 먹으니 또 잠이 솔솔 와서 잠깐 쪽잠을 잤더니 벌써 12시가 넘었네요 ㅠㅠㅠ

내일은 마감 근무라 느지막이 자고 출근을 해야겠어요!! ㅎㅎ 이번 한 주도 벌써 절반이 지나가네요.

오늘도 제 리뷰 재밌게 봐주셨으면 공감 버튼 눌러주시고 다른 리뷰도 많이 찾아봐주세요!  컴온 컴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