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삼양)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 후기 / 꾸덕 꾸덕 역시 불닭!

"(삼양)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 후기 / 꾸덕꾸덕 역시 불닭!"

 

안녕하세요! 마지막 휴무를 정말 알차게 ( 침대에서 단 한 발자국도 안 나가고) 보낸 도비가 또 신상 메뉴를 가지고 왔어요!

매운맛 좋아하는 한국인들은 다 좋아하는 불닭볶음면에서 또 신상이 나왔더라구요?!

바로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 

기존에 치즈 불닭볶음면도 먹어봤던 터라 어떤 맛인지 궁금했는데요!

며칠 전에 세븐일레븐에 갔다가 엇 이게 여기 있네 하고 바로 구매했구요 ㅎㅎ

가격은 1600원에 구매했습니다!!

 

 

노랑 노랑 ㅋㅋ 불닭 볶음면의 호치 캐릭터가 마법사 옷을 입고 치즈를 섞는 표지인데 너무 귀엽죠??

모짜렐라, 체다, 까망베르, 고다 총 4가지의 치즈가 섞여있대요 ㅎㅎ 

 

 

구성은 면과 치즈 분말 스프와 그리고 액상 소스입니다. 기존 치즈 불닭, 까르보 불닭과 구성이 똑같네요! 

조리법은 어떻게 되는지 한번 볼게요!

 

 

분말과 액상소스를 빼고 뜨거운 물을 부어준 후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에서 3분을 돌리고 물을 버리지 않고 액상소스와 분말을 비벼주면 된다고 하네요.

기존 불닭들은 전자렌지 이용을 안 하고 물을 버리고 조리했던 것 같은데 좀 특이하네요? 

 

3분아 빨리 지나가거라~~!!

라면 물 기다리는 시간은 언제나 따분해요 ㅜㅜ

 

 

전자레인지에서 꺼내고 이제 분말을 넣고 섞어주면 완성!! 

조리는 엄청 간단하죠?? ㅋㅋ (은근히 귀찮지만)

전자레인지 라면 특유의 면발 느낌이 생겨났어요! 그리고 치즈의 꼬순내가 정말 진동을 합니다 군침 좌르륵..

사실 물을 버리지 않아서 좀 볶음면 치고 물이 흥건해서 싱거운 거 아니야? 물 조금 버릴까?  하는 생각이 들긴 하더라고요.

보시기에도 좀 물이 많아 보이지 않나요?

 

 

근데 한입 먹어보니 보기와는 다르게 간이 딱 맞더라구요. 

치즈 맛이 확실히 강하게 나고 역시 불닭은 불닭인지라 치즈 불닭 이어도 맵기는 하더라구요.

오리지널보단 확실히 안 맵긴 해요!

그리고 맛은 평타 이상은 하더라구요 ㅋㅋ 그렇지만 제 입에는 치즈 불닭이랑 큰 차이를 못 느꼈어요 ㅋㅋ

그냥 더 치즈 냄새가 강해졌구나 정도?? 차별성은 잘 모르겠네요.

한 그릇 금방 뚝딱 했습니다. 아이고 감질맛나라 ㅠㅠㅠ (저거 먹고 밥 한그릇 더 먹은)

 

총평: ●●●○○

재구매의사: 無

맛있기는 했지만 확실히 치즈 불닭과 차별성은 잘 못느꼈구요.

흠.. 그리고 굳이 또 비교하자면 까르보 불닭만큼 맛있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ㅋㅋㅋ 

그치만 전자레인지 라면의 면발을 좋아하시고 기존 치즈 불닭볶음면을 좋아하셨던 분들은 치즈향 때문에라도 더 좋아하실 것 같기는 해요!

저랑은 잘 안 맞는 걸로 ㅠㅠ 그리고 2개는 먹어야 배부를 것 같습니다 ㅠㅠ

 

그럼 2일 꿀 휴무를 마치고 저는 다시 오픈 도비로 돌아가야 해서.. 이만 글을 마칠게요 ㅠㅠ

여러분 벌써 6월 중순이에요! 모두들 이번 주도 같이 힘내 보아요!! ㅎㅎ

다음 포스팅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