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웅이네 오돌뼈) 무뼈 닭발 세트 리뷰 / 콜라겐 뿜뿜

"(웅이네 오돌뼈) 무뼈 닭발 세트 리뷰 / 콜라겐 뿜뿜"

 

웅이네 오돌뼈 무뼈 닭발 세트 구성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내일은 휴무라서 간만에 친구와 만나서 즐겁게 고기도 썰고 오고 했는데요

넘 배불리 먹어서 저녁을 넘어가려고 했는데 밤늦게 갑자기 집 주변에 닭발 집을 봤던 기억이 나서 닭발이 먹고 싶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못 참고 간만에 닭발을 시켜먹어 봤어요!

웅이네 오돌뼈 닭발도 란 집인데 생각보다 지점도 많고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ㅎ

저는 오돌뼈보다는 닭발을 좋아하는데 뼈 발라먹는 건 잘 못해서 무뼈 닭발 세트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20000원이고 따로 배달 팁은 없었어요!!

 

짠! 이렇게 무뼈 닭발, 주먹밥, 계란찜, 쿨피스가 오는데요. 쿨피스는 꽝꽝 얼어서 와서 냉장고에 넣어둬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ㅠ 

오픈한 지 얼마 안 됐다고 오픈 서비스로 마스크도 한팩 받았어요!

비주얼은 생각보다 평범했구요. 대신 특이했던 건 다른 집들은 날치알과 김만 있는 주먹밥인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주먹밥에 마요 소스랑 깻잎, 참치가 있어서 참치마요 같이 해 먹을 수 있더라고요. 

(배고파서 빨리 먹고 싶다 보니 주먹밥 만들기 너무 귀찮았긴 했습니다 ㅠㅠ)

더 닭발의 매운맛을 잡아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이건 되게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닭발은 중간맛으로 시켰구요. 생각보다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ㅎㅎ 매콤한 맛에 숯불향만 강하게 나는 맛?

위에 파채가 송송 썰려있었는데 파채랑 닭발이랑 약간 따로 놀아서 그건 좀 아쉬웠어요.

무튼 무난하게 흔한 맛??

 

 

이번엔 닭발이랑 주먹밥을 같이 싸 먹었는데요!! 웬걸 진짜 너무 맛있네요 ㅋㅋㅋ

마요처럼 된 주먹밥이 매콤한 닭발이랑 어우러져서 매운맛도 잡아주고

닭발도 마요 주먹밥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환상궁합이었습니다! ㅋㅋ

역시 예상대로 주먹밥이 아주 괜찮더라구요.

 

 

계란찜도 포슬포슬 부드럽고 간도 괜찮아서 훌훌 잘 넘어갔어요 ㅋㅋ 이것도 역시 무난 무난 평범한 맛? ㅎㅎ

세 개의 조화가 좋다 보니 혼자서 저걸 다 뚝딱 했네요.

그럼 오늘도 총평을 해야겠쬬??

총평: ●●●◐○

재구매의사: 반반

사실 닭발이 메인이긴 한데 닭발은 솔직히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ㅠ

대신에 세트 조화가 괜찮고 특히 주먹밥이 진짜 닭발과 잘 어울리고 맛있어서 3.5점 주고 싶구요

딱 다신 안 먹고 싶다. 또 먹고싶다 이런 맘이 정확하게 들진 않고 애매해서 이번엔 재구매의사 반반을 주고 싶네요.

 

오늘 포스팅은 좀 늦장 부리다가 늦게 했는데요. 흐 이제 슬슬 눈이 감겨요 저두 ㅠㅠ

그래도 내일 휴무이기 때문에 피곤하지만 신이 난답니다.

다른 직장 도비 여러분들 월요병 잘 이겨내시고 힘내시고 저는 이만 물러가 볼게요. 

다음 포스팅에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