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해태) 고향만두 칩 김치만두맛 / 조금 실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들 근무였는데 정말 너무너무 바쁜 날이었어요..ㅠㅠㅠㅠ

무튼 몸도 무겁고 바로 자고 싶었지만 저번에 고향만두 칩 김치만두 맛 리뷰를 못했어서

밥 먹고 열심히 맛보고 리뷰글을 써보려 합니다 ㅋㅋ 1일 1포스팅은 너무 어려워 ㅠㅠㅠ

그럼 리뷰 시작할게요!

고기만두 맛이랑은 거의 봉지 차이는 없고요! 앞에 김치 포기 사진이랑 김치만두 사진이 있는 차이 정도예요 ㅋㅋ

사실 저번에 고기만두 맛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서 김치만두는 또 어떨까 기대가 엄청 됐어요!

 

내용물을 열어보니 ( 진짜 힘들어서 손에 힘이 없어서 봉지도 잘 안 까졌다는.. ㅠㅠㅠㅠ) 

향을 맡아봤는데.. 앗.. 망스멜..ㅋㅋㅋㅋㅋ 뭔가 익숙한 라면 수프 냄새 같은 게 확 나더라고요. ㅠㅠ

설마 아니겠지 하고 일단 하나하나 집어먹어봤습니다 ㅋㅋ

 

 

맛도 역시나.. 예전에 어렸을 때 안성탕면을 부셔서 수프 뿌려 먹었을 때 맛이 딱 났어요 ㅋㅋ 진짜 딱 그 맛이었어요 ㅠㅠ

고기만두 맛은 그래도 만두 비슷한 맛이 나서 좀 개성 있고 신기했는데 ㅠㅠ 

이거 그냥 라면수프 맛이야!! ㅠㅠㅠ 조금 실망했습니다 ㅠㅠ

짠맛이 입에 많이 감돌아서 먹고 나서 물을 엄청 마셨어요 ㅋㅋㅋ 

그래도 해태가 생생 감자칩은 확실히 잘 만든 거 같은 게 크기도 큼직하고 두께도 괜찮아서 감자칩 자체는 맛나더라고요.

그래도 김치만두 맛은 실망인 걸로...

오늘은 그럼 너무 피곤한 관계로 빠르게 총평 하자면요 ㅎㅎ

 

총평:●●●○○

재구매의사: 無

익숙한 맛이고 무난한 맛이지만 그래도 김치만두 맛을 기대하고 먹는다면 안 사 먹을 맛이긴 한 것 같아요..ㅠ ㅋㅋ

그냥 김치라면 맛으로 내지 그랬어요!! ㅠㅠ (혹독한 리뷰어)

그래도 감자칩 자체는 맛있고 괜찮아서 해태 생생 감자칩은 종종 사 먹을 것 같네요!! ㅋㅋ

 

이전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2021.06.06 - [리뷰/제품] - (해태) 고향만두칩 고기만두 맛 / 요거 진짜 물건이네??

 

(해태) 고향만두칩 고기만두 맛 / 요거 진짜 물건이네??

안녕하세요 ㅠㅠㅠ 오늘도 마감을 하고 돌아온 도비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공휴일이라 그런가 일요일엔 사람이 없을 법도 한데 가게에 손님이 어찌나 많던지.. 손이 후덜덜해서 포스

dobby-juni.tistory.com

 

그럼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ㅎㅎ

저는 내일 오픈 근무여서 빠르게 취침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다들 좋은 밤 되시고 다음 포스팅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