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BHC) 신상 포테킹 하바네로 리뷰 / 소스가 다 했다!

"(BHC) 신상 포테킹 하바네로 리뷰 / 소스가 다 했다!"

 

포테킹 하바네로 사진

 

안녕하세요! 어제 정말 포스팅을 해야지 했는데 요 며칠 계속 오픈 근무여서 새벽에 일어났더니 올빼미족인 제 체력이 견디질 못해서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쉬었는데 어찌나 맘이 찝찝하던지ㅠ

뭔가 꼭 해야하는 숙제를 안 한 것만 같은 기분에 오늘은 꼭 포스팅을 해야지 하면서 이렇게 신상 리뷰를 또 가져와봤습니다! 

바로 BHC의 신메뉴인 포테킹 하바네로!! 

기존 포테킹이랑 똑같은 거 아니야? 하실 텐데 네 맞고요 ㅎㅎ 거기에 하바네로 소스가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포테킹도 안 먹어봐서 너무 궁금해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가격은 19500원인데 배민에서 할인행사 중인지 14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치킨은 14500원에 구매했고요.

소스를 많이 먹는 편이라 1500원에 하바네로 소스 추가하고 배달팁 2000원까지 총 18000원 결제하였습니다!

 

 

배달은 대략 50분 정도? 만에 왔구요 ㅎㅎ 문 앞에 두고 가라고 했는데

와 포테킹 진짜 현관문 열기도 전에 냄새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ㅋㅋ

먹음직한 치킨류? 튀김 냄새 같은 게 진동을 해서 배달완료 문자 오기 전에 치킨 온 걸 알 수 있었어요 ㅋㅋ

기본 구성은 포테킹 + 작은 콜라 + 치킨무 + 하바네로 소스+ 양념치킨 소스 + 허니머스타드 이렇게 오나보네요 ㅎㅎ

기본 소스까지 같이 맛볼 수 있으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이게 하바네로 소스인데요. 소스 양은 뿌링 소스랑 똑같은 것 같아요 ㅎㅎ 

살짝 찍어먹어 보니까 멕시칸 음식에서 나는 살사 소스 같은 맛이 나더라구요 ㅋㅋ 매콤하고 약간 새콤한 맛? 

이상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맛있었어요! 

 

포테킹만 한입 먹을때는 음.. 좀 더 바삭바삭하고 좀 더 기름진 후라이드 치킨 맛이랄까요?? 

딱히 특별한 맛은 안나는 것 같은데 식감은 더 좋아진 것 같았어요!

 

 

대망의 소스와 함께 찍어 먹어봤는데요! 와.. ㅋㅋㅋ 진짜 소스가 기름지고 느끼한 맛을 싹 잡아줘요 ㅋㅋ

너무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솔직히 포테킹만 먹으면 다시 안 시켜먹을 것 같은데

이 소스가 진짜 맛나고 둘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어요 ㅋㅋ 그리고 치킨 살도 야들야들하니 너무 좋았어요 ㅠㅠ

비주얼과 맛 둘 다 잡았다고 생각이 되네요.

소스를 반 정도 먹었는데 한통을 다 먹어서 하나 더 시키길 잘했다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했다시피 확실히 포테킹 자체가 워낙 기름진 느낌이 강해서 금방 물리더라구요 ㅠ

소스가 열일 했지만 많이 먹지는 못하겠다.. ㅠㅠ 그래도 신메뉴 성공적이라 좋았습니다 ㅋㅋ

그래서 오늘의 총평은?

 

총평: ●●●●○

재구매의사: 有

바삭하고 맛있지만 느끼한 게 단점인 포테킹의 맛을 소스가 진짜 잘 잡아줬다 생각이 들고요. 

이전에 포테킹 출시 전에 포테킹만 먹었다면 재구매하지 않았겠지만 하바네로 소스가 말 그대로 다 했다 생각합니다

BHC 전략 칭찬해~~

하지만 그래도 금방 물리는 건 어쩔 수 없기에 아쉽지만 4점인 걸로.. ㅠ 

후라이드 좋아하시거나 살사 소스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드립니당~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고요. 

다음에도 열심히 서칭 해서 솔직한 리뷰 할게요 ㅎㅎㅎ 도비는 내일도 자유가 아니기에 이만 물러갑니다 ㅜ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