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농심)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 맛 솔직한 리뷰/ 달달한 감자 과자로 추천!

"(농심)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 맛 솔직한 리뷰/ 달달한 감자 과자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예고한대로 과자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요새 자꾸 끝나고 야식 먹고 하느라고 사놓고 리뷰를 해야 되는데 묵혀두고 있었어요 ㅠㅠ

이것도 집앞 편의점에서 며칠 전에 신상인 것 같아서 사봤구요! ㅋㅋ 출시일은 찾아보니 올해 1월에 출시했더라고요!

 그럼 바로 리뷰해볼게요!!

 

 

가격은 1500원에 구매했구요!

봉지는 눈을감자 과자와 비슷한 봉지구요. 통감자가 그려져 있네요? 휴게소에서 파는 통감자를 모티브로 만들었나 봐요.

크기도 작고 앙증맞아요! ㅋㅋㅋ

 

 

봉지를 열어보니 달큰한 버터향 같은 게 풍겨오더라구요!

근데 봉지 중간에 절취선을 따라 열었는데 어라..?? 뭐지?? ㅋㅋㅋㅋ 누가 먹은 줄 알았어요.. 과자가 거의 봉지 바닥에 깔려있는 게 전부인 것 같은.. 너무 양적은 거 아닌가요..ㅠㅠㅠㅠ 양 좀 늘려줘요 농심 ㅠㅠㅠㅠㅠ

저희 집 작은 반찬 접시에 옮겨 담았는데 거의 양이 딱 들어갔어요.. ㅜ

 

 

하지만 양이 적더라도 맛있으면 장땡이긴 하죠?

일단 모양은 포스틱 모양과 비슷하기도 하고 스윙칩을 약간 세로로 쪼갠느낌 같기도 했어요!

둘 중에 고르자면 후자에 (스윙칩) 더 가깝긴 한 것 같아요. 

맛은 휴게소 통감자를 노린 만큼 버터향이 나고 달콤하고 감자의 짭조름한 맛이 조화를 이루네요. 허니버터칩 같은 맛?? 

호불호가 별로 갈리지 않을 것 같은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ㅋㅋ 

단짠단짠 한 시즈닝 좋아하시면 잘 맞으실 것 같아요!

 

 

칼로리는 역시 양이 적은 만큼 290kcal로 지금까지 먹었던 과자 중에 칼로리가 제일 낮네요! 

하지만 지방은 하루 권장량의 35% 이니까 많이 드시면 안 되겠죠? ㅋㅋㅋ

 

총평: ●●●◐○ 

재구매 의사: 無  

일단 양이 너무 아쉬웠구요. ㅠㅠ 허니버터칩과 흡사해서 차별성이 조금 부족해서 아쉬웠습니다 ㅜㅜㅜ

하지만 한 번쯤 경험해봐도 괜찮은? 궁금하신 분들은 구매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내일은 신나는 휴무날이라서 즐겁게 쉬고 오겠습니다~!! ㅋㅋㅋ

포스팅 거리가 생기면 내일 포스팅해서 올릴게요!! 다들 다음 포스팅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