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농심) 도리토스 양념치킨 맛 후기 / 과연 맛은?!

"(농심) 도리토스 양념치킨 맛 후기 / 과연 맛은?!"

안녕하세요~ 오늘도 처음 보는 과자가 있길래 과자 리뷰로 가져왔어요!! ㅋㅋ 

이러다 편의점 전문 블로거가 되는 건 아닐지.. ㅋㅋ 근데 세상에 정말 새로운 과자가 참 많은 것 같아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짠! 쨍한 노란색 봉지에 먹음직스러운 양념치킨 사진이 딱 박혀있네요. 

편의점에서 1500원에 구매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도리토스를 되게 좋아하는 편이어서 자주 사 먹는데요. 여러분들도 좋아하시나요??

양념치킨 맛의 출시일을 찾아봤는데 못 찾았는데 일단 신상은 맞는 것 같더라구요.

 

 

전보다 내용물이 줄어든 것 같은데 내 착각인가..? ㅋㅋ 향을 맡아보니 양념치킨 냄새는 안났구요. 

약간 나초 특유의 그런 곡물 향? 같은 게 더 강하게 나네요.

그럼 맛을 한번 볼까요?

 

 

처음에는 엥? 나쵸의 기본 맛만 나는데? 양념치킨 맛이 안나는 것 같은데.. 하면서 먹었는데요.

먹다 보니 양념치킨 맛 시즈닝이 많이 뿌려진 부분이 있고 거의 없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ㅋㅋ 

많이 뿌려진 쪽을 먹어보니 양념치킨의 맛이라기보다는 뿌셔뿌셔 양념치킨 맛 드셔 보셨나요?? 

그 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ㅋㅋ 약간 끝 맛만 양념치킨 향이 나는?? 그런 맛이었어요 ㅋㅋㅋ 

무튼 저는 뿌셔뿌셔 양념치킨 맛도 좋아하고 시즈닝 맛이 강한 과자를 좋아하는 편이라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먹다 보니 엥.. 과자 어디 갔어.. ㅋㅋㅋㅋ 순식간에 빈 봉지가 되었네요..ㅠㅠㅠ 과자는 진짜 다 먹고 나면 너무 아쉬워.. ㅠ

퇴근하고 야식을 참고 먹는 과자라 더 아쉽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칼로리는 30g당 160kcal 한 봉지 80g 기준 430 kcal랍니다. 확실히 자극적이고 양도 어느 정도 되니 칼로리가 넘네요 ㅠ

저만큼의 칼로리를 먹고도 더 먹고 싶어 하는 나..  ( 돼무룩ㅜ )

오늘도 그럼 최종 총평을 해보자면요.

 

총평: ●●●◐○

재구매의사: 有

저는 개인적으로 도리토스를 좋아하기도 하고 시즈닝도 제가 좋아하는 맛이어서 맘에 들었고요. 

그렇지만 또 그렇다고 특별한 맛은 아니어서 3.5점을 주고 싶어요 ㅋㅋㅋ

뿌셔뿌셔 양념치킨 맛을 좋아하신다면 오늘은 도리토스 양념치킨 맛 구매 어떠신가요??

 

그럼 오늘 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요.

다음에도 좋은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ㅋㅋ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