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해태) 고향만두칩 고기만두 맛 / 요거 진짜 물건이네??

안녕하세요 ㅠㅠㅠ 오늘도 마감을 하고 돌아온 도비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공휴일이라 그런가 일요일엔 사람이 없을 법도 한데 가게에 손님이 어찌나 많던지..

손이 후덜덜해서 포스팅은 건너 뛸까 했는데.. 그래도 2주차에 벌써 게으름 피면 안되겠다 싶어서

퇴근후에도 터벅터벅 편의점에 들러서 신상 구경을 했어요 ㅜㅜ

근데 왠걸?? ㅋㅋ 블로그에서나 보던 고향만두칩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고향만두랑 해태랑의 콜라보 ㅋㅋ 너무 신박하지 않나요?

나두 리뷰해보고 싶었는데 잘됐다 하고

고향만두칩 고기만두맛과 김치만두맛을 2+1로 CU 에서 구매했어요!!

개당 1500원씩 3000원에 구매했습니당 ㅎㅎ

참고로 야밤에 과자 두개 다 먹긴 그래서.. 김치만두 맛은 내일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ㅎㅎ

자 그럼 리뷰 시작하겠씁니다!!

 

짠! ㅋㅋ 봉지 진짜 고향만두랑 너무 비슷하죠?? ㅋㅋㅋ 저희 어머니도 이거 사오니까 

무슨 야밤에 만두를 잔뜩 사왔냐고 ㅋㅋㅋ 이거 과자라 하니까 놀래시더라구요 ㅎㅎ

사실 근데 맛은 솔직히 기대가 안됐긴 했거든요.. ㅋㅋㅋ 포스팅만 아니면 절대 안사먹을거 같은 조합이랄까..

 

 

음 그동안 너무 양에 아쉬웠던 적이 많아서일까요 ㅋㅋ 양은 그럭저럭 괜찮아 보였어요 ㅋㅋㅋ 

제 기준엔 너무 적긴하지만?? ㅋㅋ 무튼 향은 뭔가 만두 냄새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약간 은은하게 만두냄새가 나더라구요 ㅋㅋ

 

 

크기는 하나하나 큼직 큼직해서 좋더라구요 ! 드디어 하나를 딱 먹었는데

음??? ㅋㅋㅋ 생각보다 맛있잖아? ㅋㅋㅋ 너무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가지고 흡입했어요 ㅋㅋ

진짜 집에서 쪄먹는 만두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약간 불고기향 같은게 같이 나는데 감자칩이랑 너무 잘어울려서 마구 마구 2~3개씩 집어먹다보니 금방 한봉지 뚝딱했습니다 ㅋㅋㅋ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ㅋㅋ 진짜 블로그만 안했어도 정말 안사먹었을텐데 덕분에 자주 사먹게 될것 같아요!

 

칼로리는 한봉지에 350 kcal로 무난무난 하네요?? ㅋㅋ 무튼 해태 !! 콜라보 바람직하구만 칭찬해!! ㅋㅋ

콜라보를 할것이라면 해태처럼?? ㅋㅋㅋ 

김치만두 맛은 또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ㅋㅋ 이렇게 칭찬했는데 별로면 어떡하지 ㅋㅋㅋ

무튼 오늘도 총평을 남겨야겠죠?

 

총평: ●●●●○

재구매의사: 有

정말 이상할 것 같지만 의외로 상당히 조화롭고 맛있습니다 ㅋㅋㅋ 다들 걱정말고 한번 정도 경험해보세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ㅎㅎ

 

그럼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구 내일은 다른 맛으로 포스팅 하러 오겠습니다

다들 월요병 잘 이겨내시고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