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롯데리아) 신메뉴 더블 핫크리스피 버거 리뷰 / 치킨 패티가 두장??

"(롯데리아) 신메뉴 더블 핫크리스피 버거 리뷰"

 

여러분 오늘도 마감을 마치고 돌아온 도비입니다!! 오늘은 과자 리뷰를 할까 하다가 또 야식을 못참고 롯데리아를 시켰네요 ㅠㅠ 못보던 메뉴가 있길래 검색해봤더니 신상 메뉴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리뷰를 위해 구매해봤습니다!

더블 핫크리스피 버거는 기존 핫크리스피 버거에 있는 치킨 패티가 2장으로 구성되어 있다더라구요??

가격은 배달의 민족 기준 세트 8000원 이었구요.

저는 사이다 라지 사이즈 변경하고 양념감자로 변경해서 8700원에 구매했구요. 사이드로 치킨휠레 4조각까지 해서 1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짠 30분만에 배달이 왔구요! (늦은 시간이라 주문이 적어서 그런 것 같아요.. ㅜ)  리뷰이벤트로 치킨너겟까지 받았어요!

이 야밤에 엄청 푸짐하게 먹죠?? ㅋㅋㅋㅋ 사실 시켜놓고 칼로리 생각하니 좀 후회들긴 했지만..

그래도 이미 시킨 것 맛있게 먹어야되지 않겠어요?? ㅋㅋ 바로 포장까고 식사 야무지게 했습니다 ㅋㅋㅋ

 

 

버거를 열어보니 확실히 패티가 두장이라 햄버거 두께가 엄청 두꺼워졌더라구요.

기존의 핫크리스피 버거와 무슨 차이가 있나 하고 유심히 봤지만 소스라던가 내부 구성은 기존과는 큰 차이가 없었어요.

정말 그냥 패티가 2장인게 차이였습니다.. ㅋㅋ

 

 

단면만 봐도 엄청 두껍죠?? 맛은 확실히 기존 크리스피 버거보다 좀더 패티맛을 깊게 느낄 수 있는?? 

기존에는 패티맛이 은은하게 났다면 요번 더블 핫크리스피 버거는 매콤한 패티맛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소스맛이 바뀌거나 한건 아니였지만 씹는 맛이라던가 패티 맛을 한층 더 느낄 수 있어서 매력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치킨 패티가 두겹인 만큼 반정도 먹고나니 물려서 먹기가 조금 힘들었어요..ㅠㅠㅠ 

그럼 리뷰는 여기까지..!

 

총점: ●●●○○ 

재구매의사: 無 

개인적으로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ㅠ 하지만 나는 핫크리스피 버거를 너무 좋아하는데 기존 패티가 하나라 너무 아쉽다 ㅠ 혹은 씹는 맛이 좀 더 풍성했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은 한정 메뉴라 하니 판매가 중단되기전에 꼭 한번 드셔보길 추천드려요!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내일은 과자를 사둔게 있어서 그걸 리뷰할 것 같아요!

그럼 다음 리뷰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