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응급실 떡볶이) 응떡 중상맛 치즈 추가 리뷰

"(응급실 떡볶이) 응떡 중상 맛 치즈 추가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마감을 하고 돌아온 도비입니다 ㅋㅋ 원래는 신상 과자 리뷰를 야식으로 하려 했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그만 배민을 켜버려서 응떡 배달시켜먹었어요.. ㅜㅜ 칼로리 폭탄.. 내 뱃살 어떡하지.. 그래도 포스팅 거리를 얻었으니 그걸로 만족하겠어요..

사담은 그만하고 그럼 본격적으로 리뷰를 해볼까요~??!!

응급실 떡볶이는 지금 배민에서 할인되는 브랜드여서 저는 배민으로 주문시켰구요. (5/24~5/30까지) 딱 오늘까지네요!

떡볶이 중상 맛 14000원 + 치즈 추가 3000원 + 배달비 + 2000원 해서 19000원인데

4000원 할인받아서 15000원에 주문했습니다.

 

40분 만에 왔는데 허 비주얼 미쳤네요.. 역시 국물 떡볶이답게 국물도 넉넉하게 있네요.. 군침 돌아라!! 

응떡은 치즈를 따로 포장해서 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응떡은 진짜 치즈 맛집이라고 유명하죠. 치즈를 넣으니 좀 허전했던 떡볶이가 완성된 느낌이에요! ㅋㅋ

자 이제 먹을 준비도 되었으니 먹어보겠습니다!! 

 

역시 치즈랑 떡이랑 조합이 일품이에요 ㅠㅠ 살짝 국물이랑 같이 떠서 먹으면 환상 조화!!

저는 엽떡 덜 매운맛으로 주로 먹는 편인데요. 매운맛 중하수 정도랄까요..? 

매운맛 중하수 입맛엔 중상 맛은 살짝 그거보다 덜 맵지만 얼얼한 맛이었어요!

엄청 맵진 않지만 얕볼 맵기는 아니다 정도?

 

저는 엽떡 파긴 하지만 응떡이 가끔 땡기는 이유 중 하나가 응떡 특유의 달큰한 맛도 있지만

바로 이 기본 구성이 좀 더 다양하단 이유 때문인데요. 기본 구성으로 떡 오뎅 외에 메추리알이나 물만두 고구마 떡 같이 다양한 토핑이 들어있어서 먹는 재미도 있고 좋더라구요! 아직 응떡을 안 드셔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번 드셔 보셨으면 좋겠어요!

먹다 보니 반절을 넘게 먹었더라구요ㅋㅋㅋㅋ 스스로 남은 양을 보고 놀랬다는.. 소화가 안돼서 여태 잠을 못 자고 포스팅을 하고 있답니다.. ㅠ 1일 1 포스팅 스스로의 약속 지키기 참 쉽지 않아요..

무튼 오늘도 총평을 남겨봐야겠죠?? 신상이 아니어서 남길까 말까 했지만 그래도 리뷰에 총점이 빠지면 아쉬울 것 같아서 남겨봤어요!

총점 : ●●●●○ 확실히 워낙 떡볶이로 유명 브랜드이기 때문에 맛은 보장되어 있는 것 같아요 ㅋㅋ

이제 포스팅을 마쳤으니 더부룩한 배가 아직 꺼지지 않았지만

저는 내일도 마감 근무를 달리기 위해 자러 가봅니다.. 다음에도 또 좋은 리뷰로 돌아올게요~

여러분 우리 다음 포스팅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