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스타벅스) 신상 바나나 체커스 케익 후기 / feat. 더블샷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신상 바나나 체커스 케익 후기 / feat. 더블샷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안녕하세요. 오늘도 신상 후기로 돌아온 도비주니입니다~ !

오늘은 오전 근무를 끝내고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밥먹고 스벅을 갔어요!

같이간 친구가 이번 신상 케익을 먹어보고 싶다해서 뭔데? 하고 봤는데

비주얼 무엇?? 너무 이쁘네요?!!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음료는 더블샷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에 자바칩 반반 추가해서 7200원 ,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 6300원이었는데

직원가 할인 받아서 9450원에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민트초코 블렌디드를 먹고싶었는데 재료소진으로 더블샷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를 시켰어요.. ㅠㅠ

맛은 약간 서울우유 커피 우유맛에 오독오독 초코같은게 씹히는?? 나쁘지 않았어요! 

민트초코 블렌디드.. 민초단의 명예를 걸고 꼭 리뷰하고 말테야.. 

그리고 여러분 자바칩 꼭 추가해드세요 ㅠㅠ 자바칩 존맛입니다 !!  추가비용은 600원이에요!!

 

 

다음은 바나나 체커스 케익이에요! 비주얼 진짜 이쁘죠?? 근데 진짜 인스타용.. 저는 개인적으로 바나나킥 같이 인공적인 바나나맛을 안좋아하는데요 ㅜ 너무 인공적인 바나나 맛이 강해서 손이 잘 안갔어요..

친구는 맛있다고 잘먹더라구요! 바나나킥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중간중간은 초콘가 싶은데 바나나 맛이 강해서 초코맛은 안났어요 ㅋㅋ

 

음료랑 같이 찍은사진.. 넘 이뻐요 비주얼은 ㅠㅠㅠ 스벅은 진짜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에 안질리는 사랑이에요 ㅋㅋㅋ

바나나 좋아하시는분들 꼭 한번 스벅가면 드셔보세요!! ㅋㅋ 도비는 별로였지만 여러분 입맛엔 맞을지두...

그럼 오늘도 평점을 매겨야겠죠?

총평: ●●●○○

재구매의사:無 미안해요.. 전 바나나킥은 싫어여.. ㅠㅠ

 

흐 이번 주말도 풀마감 출근이네요.. 그래도 1일 1포스팅 잊지 않고 해보려합니다. 

여러분 불금 주말 잘보내시구 다음 포스팅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