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농심)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 맛 내돈 내산 후기 !

2시간 연장인 마감 근무를 마치고 너무 입이 심심해서 세븐일레븐에 들렀는데 오잉?!! 첨 보는 과자네? 마침 블로그 소재거리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거다! 하고 바로 집어 왔네요.

농심에서 나온 감튀 레드칠리 맛! 출시일은 2020년 12월이라는데..  눈엔 처음 보는 거니까 요것은 신상이야.. ㅋㅋㅋㅋ 

포장지가 완전 눈에 띄고 이쁘지 않나요? 보자마자 눈에 확 들어와서 바로 픽했어요! ㅋㅋ 근데 생각보다 봉지 크기는 그리 크지는 않았어요! 가격은 보통 시중에 파는 봉지 과자들이랑 똑같이 1500원에 구매했습니다.

레드 칠리맛이라고 되어있는 걸 보면 추후에 다른 맛도 출시할 건가 봐요! 

구운 칠리맛 양념이 듬뿍 발라져 있대요 :)

자 그러면 겉면은 잘 살펴봤고 안에 내용물을 한번 볼게요!

내용물은 흠.. 봉지도 작은데 그리 많지 않아서 아쉬운.. ㅜ 기존 제품인 포스틱도 감자튀김 느낌으로 만든 건데 모양은 그렇지 않았거든요. 근데 이건 완전 맘터 감자튀김처럼 생겼더라고요! 맥주 집 감자튀김 같은 느낌이기도 하고?? 냄새랑 비주얼은 일단 합격!! 그럼 맛을 한번 볼까요?

와 진짜 완전 바삭한 감자튀김을 칠리소스에 찍어 먹는 맛이였어요! 농심 간만에 맛있는 신상을 내줬구나 ㅠㅠ 진짜 존맛!! (퇴근 후라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걸수도..)

칠리맛이 엄청 강하게 느껴지진 않고 적당하게 되어 있어서 저는 좋았어요! 살짝 기름지긴 한데 원래 야식은 기름져야 더 맛있는 거 아니겠어..? ㅋㅋㅋㅋ

단면을 보니 저걸 기공이라고 하나요..? 무튼 저런 게 많아서 뭔가 더 바삭바삭한 느낌을 주는 것 같기도 하고.. 

60g 기준 칼로리는 320kcal 네요. 거의 밥 한공기구나.. 하지만 맛만 좋으면 되는 거 아니겠어??

시즈닝이 손에 많이 묻기는 하지만 무튼 정말 맛있게 야무지게 한 봉지 뚝딱했어요! ㅎㅎ

좀만 양이 많았더라면.. 내 입이 즐거워지기엔 턱없이 부족한 양이로다..

최종 맛 평가는 5점 만점에 평점:  입니다 !!

재구매의사:有 이구요. 개인적으로 감자과자를 좋아해서 더 입에 맞았던것 같아요!

 

어떤 내용을 포스팅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새로운 걸 먹어보는 걸 좋아하는 저한테는 이런 리뷰 작성이 잘 맞을 것 같아서 종종 올리려고 해요.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소소한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