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평택/소사벌) 파스타 피자 맛집 추천 벌키 feat. 스벅 민트초코 블렌디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주 마지막 휴무를 맞아서 평택에 평택도 수원 신동처럼 소사벌이 엄청 핫하다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평택에 친구와 만날겸 놀러 다녀왔답니당!!  

저녁시간이라 배가 너무 고팠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던중에

간만에 뭔가 양식이 땡겨서 찾아보던 중에 벌키라는 곳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벌키
주소:경기 평택시 비전9길 12-13 1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30 ~ 오후 23:00 월요일 휴무

가자마자 명부작성부터 딱 하고 메뉴를 골랐는데 여기는 게살 시금치 크림 파스타가 유명한가 보더라고요. 

근데 오늘은 오일파스타가 땡겨서 저희는 알리오 올리오를 주문했구요. 

파스타만 먹으면 양이 부족할 것 같아서 피자도 보았는데요.

하와이안 피자는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긴 한데 저와 친구 모두 좋아해서 하와이안 피자로 골랐어요 ㅎㅎ

 

주문을 하고 얼마 후에 식전빵을 요렇게 주셨는데요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ㅋㅋ 옆에 꿀소스가 있었는데 여기에 찍어 먹으니 또 고르곤졸라 피자처럼 맛나더라구요! ㅋㅋ 빨리 메뉴 나왔으면 좋겠다 하고 엄청 군침 흘려써요 ㅋㅋ

 

 

 

기다리니 요렇게 메인메뉴가 나왔는데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ㅠㅠ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참고로 알리오 올리오는 마늘향보다는 올리브 맛이 강하게 나더라구요! 저는 올리브를 엄청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친구는 올리브향을 싫어해서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 ㅠ

담은 하와이안 피잔데요! 요거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 하와이안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파인애플의 달콤함이랑 피자의 조화도 너무 좋았구 피자 도우도 뭔가 안 부담스럽고? (제가 피자 끝부분을 안 좋아해요..) 그래서 저 혼자 5조각이나 먹었답니다..

양이 적을것 같았는데 저리 시키니 둘이서 배 터지게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ㅋㅋ

 

총평: ●●●●○

재방문의사 : 有 

담에는 대표 메뉴로도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두가지 모두 추천 메뉴가 아니었는데도 맛있었어서 다시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그래도 밥을 먹었으면 후식을 먹어야겠죠?? ㅋㅋ 지난번에 수원역에서 먹지 못했던 스타벅스 민트 초코 블렌디드!!

제가 꼭 먹고 포스팅 하겠다고 올렸었죠??

평택비전점에는 재고소진이 아니라 바로 시켜먹었습니다! (참고로 저 시키자마자 재료 소진됐어요 대박이죠..?)

Tall 사이즈 기준 6100원이었구요 

민트향이 엄청 강하지 않지만 그래도 적당하면서 초코의 진한 맛이 조화로워서 뭔가 민초 입문자들이 먹기 딱 좋은?

거기에 자바칩까지 오독오독 씹혀서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ㅜ 타브랜드 민초보다 제 입맛엔 더 잘 맞았어요!

근데 맛있는만큼 그란데 사이즈 기준 640 kcal라는.. 엄청난 칼로리더라구요.. ㅋㅋㅋ 칼로리 보자마자 조금 입맛이 떨어진..

같이 먹은 케이크는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로 기존에 있던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가 리뉴얼돼서 출시된 거라고 하네요??

가격은 5900원 이었습니다!

옆에 붙어 있는 초콜릿과 안에 초코 빵의 조화가 너무 달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제 입맛엔 너무 맛있었어요!!

총평: 민초 블렌디드 > ●●●●○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 ●●●○○

재구매 의사: 민초블렌디드 > 有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 有

 

민트 초코 블렌디드는 일단 민초단들이라면 무조건!! 무조건! 드셔 보세요 ㅋㅋ 그리고 초콜릿 케이크는 진짜 무난하고 맛있어서 스벅에서 디저트 고민하시는 분들께 한번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2021.05.29 - [리뷰/제품] - (스타벅스) 신상 바나나 체커스 케익 후기 / feat. 더블샷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신상 바나나 체커스 케익 후기 / feat. 더블샷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신상 바나나 체커스 케익 후기 / feat. 더블샷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안녕하세요. 오늘도 신상 후기로 돌아온 도비주니입니다~ ! 오늘은 오전 근무를 끝내고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밥먹고 스벅

dobby-juni.tistory.com

 

무튼 이렇게 신나게 먹부림 하고 포스팅을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 중이랍니다.  저는 주말도 풀 근무라 이만 마치고 자러 가야겠어요!! 독자분들은 즐겁게 주말 마무리하시고 그럼 우리 담 포스팅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