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상무초밥) 수원 초밥 집 배달 리뷰 ! / 가성비 갑

"(상무 초밥) 수원 초밥 집 배달 리뷰! / 구성이 야무지구나"

 

상무초밥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내돈내산 리뷰를 가지러 온 열일한 도비입니다!! ㅋㅋ

주말 러시 타임 근무는 너무 고통스럽고 힘드네요..ㅜㅜ 퇴근하자마자 두 시간을 뻗어 잤는데도 지금 또 졸리답니다..

무튼 정신없이 낮잠을 자고 배가 고파서 밥을 시켜먹어야겠다 해서 찾아보던 중에

수원역 쪽에 상무 초밥을 가게에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거기가 배달을 하더라고요? ㅎ

가격도 저렴하고 리뷰 이벤트도 구성이 좋길래 바로 배달시켰습니다! ㅋㅋ

모듬 초밥으로 구매했구요 ! 가격은 11000원에 배달비 2000원까지 13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저렴하죠??

구성은 광어 2p, 연어 2p, 새우 1p, 참치 1p, 소라 1p, 계란 1p, 유부 1p, 후토마끼 1p 해서 총 10피스였어요.

기본 초밥을 다양하게 골고루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배달은 3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일단 엄청 좋았던 게 포장이 되게 깔끔하게 와서 좋았습니다.

초밥 + 서비스 (냉모밀 + 녹차 + 마스크) 이렇게 해서 받았구요

냉모밀이랑 녹차가 서비스로 주신 건데 보냉팩에 육수랑 녹차랑 따로 포장해서 주시더라고요.

서비슨데도 되게 신경 써주신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광어랑 계란초밥!! ㅋㅋ 저는 기본 초밥 중에 계란 초밥을 제일 좋아해요 ㅋㅋㅋ

폭신폭신하고 달달한 계란 초밥 ㅠㅠㅠ 잔뜩 시켜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무튼 초밥은 대체적으로 엄청 맛나다!! 이건 아니었지만? 저렴한 가격에 비해 질 떨어지거나 비린 맛은 없는 무난한 맛이었어요!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맛이다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특이하게 옆에 묵은지가 있어서 살짝 느끼하고 물릴 때 한입씩 먹으면 좋았습니다. (사장님 센스 굿)

 

 

냉모밀이랑 녹차도 서비스로 주신건 데도 육수도 시원하게 오구 맛도 무난 무난했어요! ㅋㅋ

어떤 곳은 서비스들 진짜 맛없는 거 줘서 그래 공짜니까 그럴 수 있지 ㅜㅜ 하고 버렸던 적도 있는데  서비스도 신경 써주시는 부분이 맘에 쏙 들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의 총평은?

총평:●●●◐○

재구매의사: 有

한 줄로 평가하자면 "가성비 갑인 초밥이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ㅎㅎ

엄청 맛있다! 이건 아니었지만 초밥 생각날 때 저렴하고 무난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 가끔 생각날때 시켜먹을 것 같아요.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입니다.)

 

저는 간만에 일요일 월요일 연달아 휴무라 체력을 충전해서 휴무를 즐겨야 하므로 이만 물러가 보겠습니다 ㅎㅎ

제 리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시고 덧글도 달아주시고 같이 소통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