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수원 행궁동) 이치하치 / 일본식 카레, 파스타 맛집

" (수원 행궁동) 이치하치 /  일본식 카레, 파스타 맛집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휴무를 맞아서 행궁동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쉬고 와서 컨디션 좋아 보이지 않나요??! 맨날 마감에 찌들어있다 힐링하고 오니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

 

행궁동은 다 좋은데 카페만 너무 많고 밥집이 마땅히 없어서 아쉬웠는데 

카페거리쪽에서 조금 벗어난 곳에 요런 맛집이 또 있더라구요?? 

 

이치하치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수원천로 316 이치하치
전화번호: 070-4647-0180
운영시간: 평일 11:30 - 21:00 16:00-17:00 break time.
             주말 12:00 - 21:0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공휴일 12:00 - 21:0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근처에 왕돈까스 집이 있는데 요렇게 귀여운 입간판이 반겨준답니다! ㅋㅋ 바로 옆에 꺾어서 들어가시면 입구가 보여요

 

입구에 있는 그림인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ㅋㅋ

가게 안에는 좌석이 한 5-6 테이블 밖에 안돼서 주말엔 웨이팅 해야 될 것 같더라구요. 조금 넓은 식당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 1월 8일에 처음 일본에 가셔서 이치하치라네요 ㅋㅋ 깨알 TMI )

블로그에서는 보통 미도리 새우 카레랑 명란 크림 파스타를 많이 드시던데 

저희는 후지야마 카레에 치즈 추가하고 야끼 오일 파스타와 닭껍질 교자를 시켜먹었어요! ㅋㅋ

 

 

짜잔!! 너무 예쁘게 플레이팅 해서 나오지 않나요?? 

카레는 약간 매콤한 일본식 카레맛인데 살짝 매운맛이 돌지만 치즈가 잡아줘서 무난하게 다들 드실 수 있을 것 같구요.

야끼 오일 파스타는 가쓰오부시 향이 강하게 나는 오일 파스타였는데 야끼소바 맛도 나고 알리오 올리오 맛도 나고 신기했어요 ㅋㅋ

고기 씹는 식감도 좋고 가쓰오부시 향과 오일 파스타의 조화가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저는 마늘까지 싹싹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닭껍질 교자도 겉은 바삭한데 속은 촉촉하고 야들야들해서 맛있었는데 제가 까먹고 안찍었더라구요..ㅠㅠㅠ 

무튼 식사 정말 즐겁게 하고 돌아왔습니다.

오늘도 총평을 하자면!

총평: ●●●●◐

재방문의사: 有

행궁동에 밥집이 그리 많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또 이런 맛집을 찾아내서 좋았습니다! ㅋㅋ

일단 메뉴도 개성 있고 맛도 평균 이상이어서 좋았고요! 행궁동에 카페거리 많이들 찾으시는데 식사하러 한번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미도리 새우 카레랑 명란 크림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네요!

 

 

저도 행궁동에 온만큼 왔으니 카페도 가야겠다 싶어서 마무리는 콜링우드라는 카페에서 디저트와 커피를 즐겼네요 ㅋㅋ

이렇게 휴무 잘 즐기고 왔으니 또 내일 힘내서 출근해야겠죠?? ㅠㅠㅠ 으 싫다.. ㅋㅋㅋ

무튼 오늘도 저의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고요! 다음에도 좋은 리뷰로 포스팅할게요!

안녀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