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수원/수원역) 스시한판 후기 / 초밥 맛집이네 !

"(수원/수원역) 스시한판 후기 / 초밥 맛집이네!"

 

안녕하세요~!!! 이번 주의 마지막 휴무를 맞아서 오늘 저녁 친구와 수원역에서 밥 먹고 영화를 보러 갔다 왔어요 ㅎㅎ

메뉴 고민 중에 저번에 수원역 지하 푸드코트에서 초밥을 실패했던 경험이 있었거든요.. 근데 친구가 괜찮은 가성비 좋은 초밥집이 역 근처에 있다고 말해줘서 찾아가 봤어요!

 

스시한판
전화번호: 0507-1301-0226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13-1 지하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15:30-17:00

수원역 7번 출구 나가시면 바로 앞에 간판이 있어서 찾기 쉽더라고요.!!

 

제일 배고픈 시간에 가서 어찌나 배가 고프던지.. 저는 커플세트 C로 시켰고 초밥 32 P 나오는 세트였어요!!

 

 

요렇게 미니 우동을 먼저 줘요! ( 양은 몇 가닥 먹으면 없긴 하지만 애피타이저로 좋네요 ㅋㅋ)

 

 

새우튀김 2개가 나왔어요 ㅋㅋ 친구랑 사이좋게 하나씩 먹었어요 ㅋㅋ 바삭바삭 맛있어요 ㅎㅎ

 

 

요렇게 작게 회덮밥도 주고요 ㅎㅎ 이거는 근데 받고 얼마 안 있어서 초밥이 나와서 조금 먹고 남겼어요 ㅋㅋ 그냥 무난한 회덮밥 맛?

 

 

메인 메뉴인 초밥!! 정말 푸짐하죠?? 보고 입이 떡 벌어졌어요 ㅋㅋ 이렇게 야무진 구성에 32,000원이라니..

진짜 가성비 좋다.. ㅋㅋㅋㅋ 사이드도 나오는데 초밥 양도 푸짐해서 좋았어요!

저번에 수원역 푸드코트에서 몇 접시 먹지도 않았는데 8-9만 원 나온 거 생각하니 진짜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맛은 전체적으로 약간 밥에 간이 되어있어서 간장 안 찍어도 될 정도? 

약간 단맛이 좀 많이 나는 것 같았어요 ㅋㅋ 제 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건 참치가.. ㅠㅠ 약간 비린맛이 많이 나서 참치는 좀 맛이 없었지만 그래도 나머지는 전부 좋았어요

이 가격에 이 구성인데 뭐 더 바랄 게 있을까요..

 

총평:●●●●◐

재방문의사: 有

수원역에서 초밥집 실패했던 기억이 많이 나는데 여기 정말 괜찮네요! ㅋㅋㅋ 

수원역에서 초밥 먹고 싶을 땐 스시한판으로 갈 것 같아요! 가성비 갑입니다 정말 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구성도 좋구 담에 또 방문하고 싶었어요 ㅎㅎ

수원역에서 먹을 곳 고민 중이시라면 오늘은 초밥 어떠신가요!!?

 

저는 내일도 오픈 도비여서 이만 물러가 보겠습니다 ㅠㅠㅠ

담에도 좋은 리뷰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