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바른치킨) 대새레드 치킨 리뷰 / 랍스터 새우와 치킨의 만남!

"(바른치킨) 대새레드 치킨 리뷰 / 랍스터 새우와 치킨의 만남!"

 

주말 풀 마감을 하고 어제 응떡을 먹어놓고 오늘은 또 치킨을 먹게되었습니다.. ㅋㅋ

쿠팡이츠에서 바른치킨 4000원 할인 행사를 하길래 주문해봤구요! 대새레드가 또 핫하다구 하여서 주문해보았습니다.

가격은 뼈 21900원 순살 22900원 이었는데요. 저는 순살을 좋아해서 순살로 시켰고 배달비 3000원 해서

총 25900원에 할인받아서 21900원에 주문하였습니다. 

오늘은 그럼 빠르게 리뷰 시작할게요!!!

치킨과 무 작은 콜라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광고 모델이 주지훈씨인가봐요.

60계 치킨처럼 몇번째 튀긴건지도 써있네요. 제꺼는 51번째 튀긴거라고 되어 있어요 뭔가 더 믿음이 가죠?

 

 

치킨을 개봉했는데 일단 비주얼에 깜짝 놀랬습니다. 보통 칵테일 새우를 많이 쓰는데 저렇게 큰 새우가 4마리 딱 들어있으니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일단 빨간색이 식욕을 자극하잖아요? 빨간 양념이 입맛을 더 돋구어 주는 것 같았어요!

 

 

치킨 맛은 너무 맵지 않고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이었구요. 캡사이신의 인공 매운맛이 아닌 고추의 얼얼한 매운 맛이 있었어요!  확실히 소스가 매콤하다보니 제가 느끼한 치킨을 먹으면 치킨무를 많이 먹는 편인데 치킨 무를 거의 먹지 않았을 정도로 뭔가 물리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또 순살이라 퍽퍽할까봐 걱정했는데 치킨 살도 되게 부드럽고 튀김 옷도 바삭바삭해서 더 맛있었어요! 

 

 

치킨외에 떡과 아삭이 고추 그리고 새우와 치킨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 새우 살이 진짜 통통하구 맛있었구요! 좀 치킨으로 지겹다 싶을 때 요것들을 한번씩 먹어주면 다시 리셋되서 열심히 먹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해주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구성이 굉장히 괜찮았던거 같아요! 4마리로는 부족한데? 하고 새우가 더 드시고싶으면 추가 금액해서 추가해서 드실수도 있구요 12마리 구성으로 3만원대에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오늘도 이렇게 먹부림을 끝마쳤는데요. 근래에 먹었던 치킨중에 굉장히 만족스러웠네요! 

총평 : ●●●●◐  진짜 맛있게 먹었구요 일단 매콤한거 좋아하시고 치킨은 너무 느끼해서 많이 못먹겠다 하시는분들에게 꼭 추천드려요!!

재구매의사 : 有  야밤이라 속에 부담될까봐 좀 남겼는데 지금도 남은거 다 먹어버릴까 말까 고민할 정도로 진짜 맛있게먹었어요!! ㅋㅋ 담에 또 시켜먹으려구요!

 

오늘도 이렇게 새로운 음식 소개로 하루를 마무리하게되었네요.. 내일은 간만에 휴무라 잠 푹자고 외출을 하려고 합니다.

그래도 포스팅은 잊지 않고 꼭 할 것이니 우리 담 포스팅에 또 만나요!!

다들 좋은 밤 되시구 월요일 화이팅입니다!